지난 7일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이 성대하게 치러졌습니다. 많은 하객들이 와서 축하해 주고 갔지만 결혼식이 끝난 후 유독 불참한 연예인들이 오히려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스승과 제자, 돈 앞에서 무너지다
이승기를 발굴한 스승으로 알려진 이선희가 결혼식에 불참했으며, 나타날 줄 알았던 그녀가 결혼식 끝까지 결국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승기는 2004년 데뷔 이후부터 18년간 후크 엔터테인먼트에 계속 소속되어 있었으며, 지난 해 수익 분배문제로 결별한 바 있습니다.
이과정에서 이선희의 침묵과 방관이 수면 위에 올라와 이선희 또한 공범이 아니냐는 것에 무게가 실렸고, 결국 결혼식장에도 나타나지 않음으로써 의절했음을 명백히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이승기는 후크엔터테인먼트로부터 노래 137곡에 대한 정산을 받지 못한 것을 이유로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로 고소한 상태이며, 1인 기획사인 휴먼메이드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이서진은 왜 손절당했나?
이서진은 이승기와 함께 ‘리틀 포레스트’라는 예능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목을 과시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서진은 결혼식이 끝날 때까지 끝끝내 나타나지 않았으며, 이서진 역시 후크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 이승기의 소송 이후 관계가 껄끄러워진 것 때문에 손절한 것이 아니냐는 후문입니다.
재벌처럼 돈을 쏟아부은 이승기❤️이다인의 결혼식 총비용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린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에 대한 모든 것이 화제입니다. 이다인은 결혼식 당일에만 무려 4벌의 웨딩드레스를 입었는데 그녀가 입었던 드레스부터 티아라, 결혼식장까지 모두 ‘억’소리나는 것들로 화려하게 채웠는데, 재벌가의 결혼식 만큼이나 화려하게 치른 결혼식 총비용은 모두 얼마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