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아 장윤정같은 며느리 데리고 와라” 장윤정이 시댁에 갈때마다 드리는 용돈 액수(+놀래 자빠짐)

 

도경완 왈 : 장윤정이 내 월급의 100배

장윤정 행사 한 번에 3천만원

장윤정이 직접 말했다 “상상하지 못할 금액”이라고

 

얼마 전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 게스트로 트로트 가수 김연자와 장윤정이 나와 시댁에 드리는 용돈에 대해 말하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김연자 씨는 “100만원 씩 드린다”라고 했는데 이를 듣고 있던 장윤정 씨는 “여러분이 말한 금액보다 훨씬 많이 보낸다”라며 상상할 수 없는 금액을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더불어 장윤정은 “명절, 생신, 제사, 어버이날은 또 따로 더 챙긴다”라고 말하자 옆에 있던 개그맨 김준호가 “내 며느리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최고의 트로트가수 장윤정은 시댁에 용돈을 얼마나 드릴까요?

 

장윤정 남편 도경완은 도대체 얼마를 벌까?

 

우선 남편 도경완이 “장윤정이 내 수입의 100배”라고 말했는데 도경완 씨는 얼마를 버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일단 도경완이 KBS를 퇴사할 당시 입사 13년 차의 중년 아나운서였고, 공영방송이었더라도 월 천만원(세전 기준)은 받았을 거라고 합니다.

 
 

때문에 장윤정이 100배라고 했으니 장윤정의 한 달 수입은 10억이 넘는다는 것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행사의 여왕인 만큼 장윤정은 행사를 많이 다녔는데, 하루 평균 행사 6~7개를 소화했으며 1년 동안 자동차 기름값만 2억 5천만원이 들었다고 하니 얼마나 돈을 많이 벌었는지 짐작케 합니다.

 
 

트로트 가수 장윤정의 행사 1회 출연료가 3천만원이니 보통 한 달에 최소 60개의 행사를 뛴다고 하면 한 달 동안 총 18억을 벌게 됩니다.

여기에 세금을 내고 소속사와 배분하면 한 달에 최소 10억 이상은 버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래서 도대체 장윤정은 시댁에 한 번 갈때마다 얼마를 드린다고 말했을까요?

   

인성논란 이휘재 캐나다에서 이런 짓까지 해서 방송에 못 나온다

 
 

가족들과 캐나다로 쫓기듯이 이민간 방송인 이휘재씨, 최근 은퇴설이 솔솔 나오고 있는데 왜 그가 방송에 못 나온지 집중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